1년 전 남아공 월드컵을 추억하며 당시 나이키 풋볼 광고 한 편 보도록 하자.
남아공 월드컵 붐을 타고 광고 역시 많이 유명세를 탔었던 기억이 있다.
'나비효과'와 비슷한 느낌으로 현재의 내가 어떤 행동과 결정을 하느냐에 따라
미래가 바뀐다는 컨셉이다.
한마디로 순간순간 천국과 지옥을 오락가락 한다는 소리.
(축구 경기의 다이내믹함과 긴장감, 승부의 갈림길 등을 잘 표현해 준 것 같다)
내 미래는 내가 만든다.
'A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따움 TVCM (0) | 2011.07.27 |
---|---|
Apple - iPad 2 - TV Ad (0) | 2011.07.26 |
Coca-Cola Heist / Coca-Cola It's Mine (0) | 2011.07.07 |
LAMBORGHINI AVENTADOR LP 700-4. A RELENTLESS FORCE. (0) | 2011.06.24 |
Nike Hope Commercial (0) | 2011.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