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내가 이번에 본 영화 한 줄 서평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


해리포터 이야기의 10년간의 대장정이 막이 내렸다. 물론 책으로는 더 일찍 끝났고 내용도 알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이번에 개봉한 건 Part 2 지만 어차피 시리즈 최초로 2편의 나눠 낸 만큼 2가지를 한꺼번에 올린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나에겐 힘들 때 함께해주는 친구가 있는지 새삼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내가 강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강한 것이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나의 소중한 사람들은 모두 나의 가슴 속에 언제나 영원히 함께한다
(내가 왜 2편의 메인 포스터를 스네이프로 했는지는 영화를 보면 알 것)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시리즈 전반에 걸친 모든 궁금증과 의문들을 모두 해소 시켜준다.
(사랑은 위대하다)